CS CENTER

02-6953-0508



BANK INFO


기업은행 635-038728-01-012

주식회사 호두별

    •  
    •  

  •  
    • 커뮤니티
  • 커뮤니티

  • 공지사항 더보기  

  • 이용안내 FAQ 더보기  

    • 구매했는데 상품이 품절되었나요? 모모 2019-05-08

      저희 모모다는 공장과 1:1오더시스템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품절여부 확인이 어려워 주문 후 품절되거나, 주문상품 도착하여 검수 중 불량판정받아 바로 못보내드릴 수 있어요..ㅠㅠ

      고객님의 불편함을 덜어드리고 보다 빠른 처리를 위해 품절 또는 검수 중 불량판정 받았을 경우 처리방법에 대해 직접 선택가능하시도록 개선했어요!

      방법은! 주문서 작성시 아래의 방법 중 한가지를 선택해주시면 되는데요~ 각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예치금 환불(비회원 불가) : 고객님 아이디로 예치금 환불이 진행되며, 예치금 환불시 환불금액 + 상품금액의 3%가 추가로 적립됩니다.
      * 비회원님이 예치금 환불을 선택했을 경우 환불로 진행됩니다.

      환불 : 고객님께서 결제하셨던 수단으로 환불해 드립니다.

      교환 : 다른상품으로 교환합니다. 품절 및 검수중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고객님께 개별 안내드리겠습니다.

      재주문진행 : 공장에 재주문을 넣어 고객님께 정상적인 상품으로 배송해드립니다. 이 경우 재주문일로부터 5~10일(토, 일, 공휴일 제외)이 소요될 수 있으나, 최대한 빠른처리 되도록 하겠습니다.
      *재주문진행을 선택해 주셨으나 품절되었다면 결제하셨던 수단으로 환불해 드립니다.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쇼핑 되도록 꾸준히 개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교환 및 반품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모모 2018-05-08

      회원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반품신청 버튼을 눌러 반품 사유와 함께 신청 해주세요!
      비회원) 문자로 받아보신 주문번호 + 주문하실 때 입력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문내역 => 반품신청 버튼을 눌러 반품 사유와 함께 신청 해주세요!

       1. 고객님 단순 변심으로 인한 환불 (착용 흔적이 있는 상품 및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오염일 경우 반품이 불가하오니 필독! 하신 후 반품 요청 바랍니다!
       환불/교환 접수기한(상품수령일로부터 7일)내에 신청 해주셔야만 가능합니다. 안내 받으신 후 고객님께 배송해드린 택배사를 통하여 착불로 접수해 주세요.
      (반송비용은 현금으로 받지 않으니 택배안에 넣어 보내시면 안됩니다. 모모다는 반송비용 분실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비용은 5,000원이 발생합니다.

       - 수령하신 택배사에 반품접수하지 않으시고, 타 택배 이용하시는 경우 발생되는 추가 택배비는 환불금액에서 제외됩니다. (*카드취소 진행 시 카드사에 따라 약 3~7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2. 고객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반품과 동일하게 진행하게 되며, 고객님께 환불 해드리면 고객님께서 재주문을 넣어주셔야 합니다.
       (교환 시 해당상품이 품절일 수 있으니, 꼭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교환&반품 접수기간(7일)이 지난 경우

       - 고객님의 책임이있는 사유로 상품의변형, 파손된 경우

       - 받으신 상태 그대로가 아니고 구매자 부주의로 인해 상품이 변형되었거나 가치를 훼손한경우

       - 착용 흔적이 있는 상품 (음식물, 화장품, 섬유탈취제, 향수냄새, 세탁, 수선, 구김 등)

       - 인위적인 수선, 세탁된 상품 - 원단 특유의 냄새, 간단한 실밥, 초크자국등 직접 손질이 가능한 정도의 상품은 불량으로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보내주신 상품이 불량으로 인정되지 않거나, 반품 불가 사유에 해당될경우 환불&교환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그 외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혹은 게시판 문의 바랍니다!
       
      모모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배송 & 불량상품을 수령하셨나요? 모모 2018-05-08

      먼저!

      말도 안되는 상품을 발송해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ㅠㅠ

      반성 또 반성! 하겠습니다ㅠㅠ

      다시한번 대단히 죄송하다는 사과말씀 드리며...

      아래의 내용 확인하셔서 문의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환불/교환 게시판의 공지사항에도 자세히 나와 있으니 읽어봐주세요)


      오배송/불량/하자로 인한 환불

      (1)  오배송된 상품의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환불/교환 게시판에서 환불/교환 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 후 사진 2장과 함께 환불/교환 게시판에 글쓰기하여 업로드 해주세요.

      (사진 : 2 / 수령한 상품의 운송장이 보이는 사진 + 오배송/불량/하자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상품사진)


      (2)  모모다에서 고객님의 신청서와 사진 확인 후 안내해 드릴게요.

      오배송/불량/하자가 아닌 경우에도 친절한 설명과 함께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3)  안내 받으신 후 우체국 택배를 통하여 착불로 접수해 주세요.


      환불/교환 신청서는 꼭 함께 동봉해서 보내주세요!

      우체국 택배 전화, 인터넷, 방문 접수 중 편하신 방법으로 착불 접수!

      (우체국 착불이 아닌 선불, 타 택배 이용으로 발생한 추가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하니 우체국 택배 접수 하시고 꼭! 택배 수령하신 송장번호 13자리로 접수 해주세요.)


      【 전화수거접수 : 우체국택배 1588-1300  1번 ☞ 반품택배접수(1) ☞ 받아보신 등기번호13자리+(*) ☞ 주소확인 ☞ 착불(2) ☞ 예약접수완료 】

      【 반품주소 : 서울 서초구 서포대로 51 14, 지하1 04모모다앞 】


      * 1~3일 이내에 기사님 방문 (각 영업소마다 방문시일의 차이가 있음)

      * 우체국 스케줄 약속, 전달사항 등은 우체국 기사님과 확인해야 할 사항이라 저희가 도와드리지 않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보내주신 상품이 모모다에 도착한 날로부터 접수/환불까지 주말, 공휴일제외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4)  모모다에서 상품 수령 후 고객님께서 결제하셨던 결제수단으로 환불해 드려요.

      (*카드취소 진행 시 카드사의 PG사에 따라 약 3~7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우체국택배를 이용하지 않아 발생하는 추가 택배비용은 제외하고 환불되는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환불/교환 게시판 공지사항을 참고해주세요!


      모모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품이 안되는 경우도 있나요? 모모 2018-05-08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교환&반품 접수기간이 지난 경우
      - 고객님의 책임이있는 사유로 상품의변형, 파손된 경우
      - 받으신 상태 그대로가 아니고 구매자 부주의로 인해 상품이 변형되었거나 가치를 훼손한경우
      - 착용 흔적이 있는 상품 (음식물, 화장품, 섬유탈취제, 향수냄새, 세탁, 수선, 구김 등)
      - 인위적인 수선, 세탁된 상품
      - 원단 특유의 냄새, 간단한 실밥, 초크자국등 직접 손질이 가능한 정도의 상품은 불량으로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보내주신 상품이 불량으로 인정되지 않거나, 반품 불가 사유에 해당될경우 환불&교환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그 외 자세한 내용은 교환/환불 게시판에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모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품은 어디로 보내면 되나요? 모모 2018-05-08

      반품을 원하실 경우 환불/교환 게시판에 안내드린 공지사항을 잘 읽어 주세요!


      안내드린 절차대로 진행해주시면 아무 문제없이 처리됩니다^^


      상품먼저 보내지 마시고, 접수부터 부탁드려요!!


      그리고! 양식서 첨부하여 보내주셔야 원활한 반품 처리 가능합니다 ㅠㅠ


      또한, 꼭 우체국 택배를 이용하여 반품해주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주의사항은 환불/교환 안내 공지사항을 꼭 참고해주세요!)


        반품주소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1길 14 B1 04호 주식회사 호두별 앞

        우체국택배 : 1588-1300 (월~금 09:00~18:00 / 토 09:00~13:00)
    • 카드취소가 되었다고 문자왔는데 돈이 언제들어오나요? 모모 2018-05-08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취소접수 완료 후 1~2영업일 내에 환불완료처리 됩니다.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취소접수 완료 후 카드취소로 환불 진행됩니다. 카드사에 따라 약 3~7영업일 소요됩니다.


      처리가 바로 안되서 불편하시겠지만, 조금만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모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상품 색상 및 사이즈를 변경하고 싶어요 모모 2018-05-08

      만약, 상품 수령전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라면 

      모모다 로그인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 교환신청 버튼을 눌러 교환이 가능합니다.

      교환신청을 해주시면 저희 모모다에서 영업일 오전에 교환 완료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단, 주문 진행상황에 따라서 주문취소가 불가능하신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들어 이미 저희 모모다 손을 떠나 고객님께로 가고 있는 상품들이요ㅠㅠ


      이런 불상사가 없길 바라며 고객님께 구매시 신중한 선택! 해주시길 조심히 부탁드립니다^^;


      모모다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